고객만족시스템

  • 메인으로
  • 고객만족시스템

한국에너지공단의 고객만족시스템에 대한
소개,고객제안,칭찬·불친절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제안내용 및 범위

  • 공단이 수행하고 있는 모든 사업제도 및 운영 개선사항
  • 각종 사무절차의 합리화, 간소화, 경비절감에 관한 사항
  • 생활속의 에너지절약 아이디어 및 고객편의 증진사항
  • 에너지자원 기술개발 및 신재생에너지 기술개발 관련 업무는 "한국에너지기술평가원"[http://www.ketep.re.kr] 으로 이관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. (2009.5.9)

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

  • 단순 민원사항인 것
  • 이미 채택된 제안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이와 유사한 것
  • 공단에서 이미 실시하고 있거나 실시를 추진중인 것
  • 법령에 위반되어 시행 불가능한 것
  • 대내외 감사 등에 의한 지적사항
  • 상업성 제품 소개 또는 홍보
  • 고객제안과 관련이 없는 사항은 예고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.

제안작성 및 제출방법

  • 화면 하단의 [제안하기]를 이용하여 온라인 제안서를 작성한 후 [등록]하시면 됩니다.

제안의 처리절차

  • 1단계

    제안등록

    • 고객
  • 2단계

    채택여부결정

    • 관련부서
    • 등록 후 7일 이내
  • 3단계

    기념품제공 및
    제안 실행

    • 관련부서
  • 제안내용에 대한 검토결과 및 채택여부는 제안등록후 7일 이내에 제안자에게 메일 통보됩니다.
  • 채택된 모든 제안에 대하여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.
사이트맵 닫기